[ge] 사비 알론소, 브라질 팀들 칭찬하다. “우리는 유럽 축구 말곤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한다.”
작성자 정보
- 파워지용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80 조회
- 목록
본문
![IMG_6953.jpeg [ge] 알론소, 브라질 팀들 칭찬하다. “우리는 유럽 축구 말곤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한다.”](https://image.fmkorea.com/files/attach/new5/20250618/8538820350_340354_711d75e718c5aa314f1b2c672e2928b6.jpeg)
사비 알론소는 이번 주 수요일 오후 4시(브라질 현지 시간) 마이애미에서 알 힐랄과의 경기로 레알 마드리드 데뷔전을 치른다. 스페인 출신 감독은 긴 기자회견을 가졌고, 마지막 질문은 브라질 클럽들에 대한 것이었다. 사비는 네 팀의 이름을 거론하며 그들의 축구를 칭찬했다.
“플레이가 마음에 들었어요. 브라질 팀들은 저를 놀라게 하지 않았고, 아주 좋은 수준에서 경기를 펼치고 있었어요. 파우메이라스, 보타포구, 플라멩구, 플루미넨시는 훌륭한 수준을 가진 강력한 상대가 될 거예요. 월드컵에 나갈 때마다 그 모습을 보여줘요.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이 될 거예요.”
사비는 또한 대륙간 토너먼트가 무의미하다는 유럽의 견해를 반박했다.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클럽 월드컵을 의미 있는 대회로 만들기 위해 축구계가 힘을 모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국가대표팀 월드컵은 규모가 엄청나지만, 이제 우리는 이 대회를 더욱 확대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클럽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됩니다. 내일(수요일)에는 사우디아라비아 팀, 이후 멕시코 팀, 그리고 오스트리아 팀과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이 대회는 많은 매력을 지닌 대회입니다. 때때로 우리는 유럽에만 집중하고 그 너머에는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매우 잘못된 생각입니다. 유럽 외에도 해외에는 매우 뛰어난 팀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 대회를 통해 우리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브라질 팀들은 이미 모두 대회에서 데뷔했다. 팔우메이라스와 플루미넨시는 각각 포르투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0-0으로 비겼고, 보타포구와 플라멩구는 시애틀 사운더스(2-1)와 에스페랑스(2-0)를 이겼다.
태그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네이버 실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네이버 검색어 조작, #naver 실검, #실시간 검색어 폐지 이유, #실검 조작, #올해 의 검색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보는 법, #연관 검색, #인기 급상승 검색어, #구글 성인 검색어, #쿠팡 검색어, #오늘 실시간 검색어, #구글 연관 검색, #구글 관련 검색어, #네이버 실검 올리기, #구글 야동 검색어, #검색어 는, #검색어 에, #검색어 로, #네이버 최근 검색어, #naver 실시간 검색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nave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