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 엔초 마레스카, 플루미넨시의 이번 시즌 경기 수에 의문 제기했으나 이후 입꾹닫.

작성자 정보

  • golfstar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ge] 엔초 마레스카, 플루미넨시의 이번 시즌 경기 수에 의문 제기했으나 이후 입꾹닫.

이번 화요일(8일) 오후 4시 뉴저지에서 열리는 FIFA 클럽 월드컵 준결승에서 플루미넨시와 맞붙는 첼시의 엔초 마레스카 감독은 지난 유럽 시즌 동안 브라질의 경기 수에 대한 질문 후 말문을 닫을 수밖에 없었다.
 
이탈리아 출신 감독은 유럽 팀이 이 대회를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답변에서 우선순위의 문제가 아니라 작년 7월 이후 치러진 경기 수로 인한 경기력 저하의 문제라고 단언했다. 
 
“개인적으로, 이 대회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두 가지 다른 상황을 가지고 이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브라질 팀은 몇 경기를 치렀습니까? 우리는 63경기를 치렀고, 유럽 팀은 다른 방식으로, 다른 환경에서 이 대회에 참가합니다. 양 팀 모두 승리에 대한 열망은 같지만, 상황이 다릅니다. 브라질 팀은 몇 경기를 치른 후에 이 대회에 참가합니까?” 마레스카 감독이 물었다.
 
기자회견에 참석한 브라질 기자가 "70"이라고 답했는데, 블루스 감독은 이 숫자에 할 말을 잃었다. ge는 양 팀의 경기수를 확인했다. 첼시는 유럽 시즌에서 지금까지 63경기가 아닌 62경기를 치렀다.
 
플루미넨시는 작년에 70경기 이상, 정확히는 75경기를 치렀다. 6월 23일 GE가 확인한 바에 따르면, 브라질 클럽 4곳이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경기를 치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간에는 유럽과 브라질 모두 프리시즌이 포함된다. 2025년 기준으로만 보면, 플루미넨시는 41경기를 치른 반면, 첼시는 단 33경기만 출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49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