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 - Lentin Goodijk] 전 아스날 수비수 토미야스를 노리는 아약스

작성자 정보

  • 봉지봉수봉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image.png [VI - Lentin Goodijk] 전 아스날 수비수 토미야스를 노리는 아약스

아스날은 2021년 볼로냐에서 토미야스를 영입하기 위해 20m유로에 가까운 금액을 지불했다. 
 
그 이후 그는 84번의 공식 경기에 출전하며 수비의 네 포지션을 모두 소화했다.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최근 몇 년간 이 일본 ​​선수의 실력, 다재다능함, 그리고 프로 정신에 대해 거듭해서 높이 평가해 왔다.
 
하지만 토미야스는 최근 몇 년간 무릎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어 지난 시즌 아스날에서 단 6분밖에 출전하지 못했다. 
 
2월 무릎 부상으로 수술을 받았고, 몇 달 후 상호 합의 하에 계약이 해지되어 고국에서 집중적인 재활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토미야스는 회복에 상당한 진전을 보였지만, 완전히 회복하려면 다시 단체 훈련이 필요하다. 
 
42경기에 출전한 이 국가대표는 클럽을 찾고 있으며, 내년 여름 월드컵을 앞두고 국가대표팀에 복귀하기를 원한다. 
 
일본은 월드컵에서 네덜란드의 상대 중 하나다.
 
아약스는 한동안 그의 상황을 예의주시해 왔다. 
 
아약스는 수비 강화를 모색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옵션을 고려하고 있다. 
 
토미야스의 장점은 양쪽 풀백 모두에서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다는 것이다. 
 
그의 뛰어난 경기 감각, 키, 그리고 유럽 최고 수준의 경험 또한 아약스에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다.
 
토미야스가 아스날 시절의 수준에 근접할 수 있다면, 그는 아약스에게 최고의 영입이 될 것이다. 
 
하지만 14개월 동안 공식 경기에 나서지 못한 그의 몸 상태는 여전히 가장 큰 의문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 몇 주 안에 밝혀질 것이다. 
 
토미야스가 아약스로 이적할 의향이 있는지 여부도 마찬가지다. 
 
암스테르담에서 그는 같은 팀 동료인 이타쿠라 코와 재회할 가능성이 있고 충분한 출전 시간이 보장되지만, 이 다재다능한 수비수의 영입을 노리는 다른 경쟁 구단들도 있다.
 
 
 
 
 
 
 

https://www.vi.nl/nieuws/ajax-zet-hoog-in-en-aast-op-voormalig-arsenal-verdediger-tomiyasu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49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