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운동] 볼테마데, 오직 뮌헨만 원해

작성자 정보

  • 투애니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skysport_de-woltemade-vfb_6951470.jpg [하늘운동] 볼테마데, 오직 뮌헨만 원해

 

닉 볼테마데는 이번 여름 FC 바이에른으로의 이적만을 원하고 있다. 본지의 정보에 따르면, 이 떠오르는 스타는 VfB 슈투트가르트에 이적 의사를 전달했다.

 

 

FC 바이에른은 분데스리가 히트작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본지가 최근 보도한 바와 같이 바이에른은 닉 볼테마데 영입을 노리고 있다. 뮌헨은 이미 볼테마데와 개인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1메다 98의 이 선수는 VfB 슈투트가르트에 올여름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하고 싶다는 의사를 직접 전달했다. 볼테마데 측은 새로운 계약 제안을 일단 거부했다. 23세의 볼테마데와 슈투트가르트의 계약 기간은 2028년까지이지만, 이 계약에는 바이아웃 조항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우리의 정보에 따르면, 바이에른은 슈바벤에 스트라이커 영입 의사를 전달했다. 그러나 두 클럽 간의 초기 협상은 U-21 유럽 선수권 대회 이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https://sport.sky.de/fussball/artikel/vfb-star-woltemade-moechte-nur-zum-fc-bayern-wechseln/13389334/34130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49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