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스투아니 잔류 확정, "스투아니가 지로나고, 지로나가 스투아니다."
작성자 정보
- andrew81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61 조회
- 목록
본문
지로나 팬들이 안도의 숨을 쉬게 됐다. 우루과이 출신의 38세 베테랑 공격수 크리스티안 스투아니가 클럽에 남는다. 이번 여름 팀을 떠날 수 있다는 추측이 있었지만, 결국 구단과 스투아니는 계약을 갱신하며 2026년까지 함께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특정 목표를 달성할 경우 계약이 2027년까지 자동 연장되는 옵션도 포함되어 있다.
기존 계약은 2026년까지 급여를 받는 구조였지만, 구단이 2부 강등되던 시점에 체결된 조항으로 인해 자유롭게 이적할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스투아니와 구단은 이별 대신 함께 걷는 길을 선택했다. 지로나는 "스투아니가 지로나고, 지로나가 스투아니다"라는 말로 그의 상징성을 다시금 강조했다.
이번 재계약으로 그는 지로나에서 9번째 시즌을 보내게 된다. 지난 시즌 팀의 최다 득점자였고(11골), 아벨 루이스나 보얀 미오프스키 같은 새로운 공격수들보다도 더 많은 골을 기록하며 팀의 1부 잔류에 큰 힘을 보탰다.
2017년 여름, 입단한 이후 스투아니는 경기장 안팎에서 지로나의 중심축으로 자리잡았다. 현재까지 그는 프리메라, 세군다, 코파 델 레이 포함 289경기에 출전해 140골을 기록 중이다. 구단은 공식 성명을 통해 "이번 재계약으로 지로나와 스투아니는 또 한 번 새로운 시즌을 열정과 야망으로 준비하며 전설적인 관계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태그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네이버 실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네이버 검색어 조작, #naver 실검, #실시간 검색어 폐지 이유, #실검 조작, #올해 의 검색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보는 법, #연관 검색, #인기 급상승 검색어, #구글 성인 검색어, #쿠팡 검색어, #오늘 실시간 검색어, #구글 연관 검색, #구글 관련 검색어, #네이버 실검 올리기, #구글 야동 검색어, #검색어 는, #검색어 에, #검색어 로, #네이버 최근 검색어, #naver 실시간 검색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nave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