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발렌시아, 아스날의 관심에도 모스케라 에이전트에게 재계약 제안

작성자 정보

  • 오렌지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as] 발렌시아, 아스날의 관심에도 모스케라 에이전트에게 재계약 제안

메스타야 클럽 발렌시아가 크리스티안 모스케라에 대한 움직임을 본격화했다. 구단은 모스케라의 에이전트 세르히오 바릴라에게 재계약 조건을 전달하며, 카를로스 코르베란 감독이 그를 팀 핵심으로 두고 싶어 한다는 뜻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제 21세 이하 국가대표 출신 센터백 모스케라는 발렌시아가 자신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명확하게 확인한 셈이다.
 
발렌시아는 계약 기간 연장(현 계약은 2026년 종료)뿐 아니라 현재 팀에서 차지하는 역할과 능력에 부합하는 임금 인상을 제안했다. 모스케라가 수락할 경우, 구단 내 급여 체계에서 상위권으로 올라서며 시간이 지날수록 연봉도 증가할 전망이다.
 
메스타야 구단은 이번 재계약을 시작으로 하비 게라, 디에고 로페스, 타레가 등과도 계약 연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모스케라의 계약이 2026년에 만료되고 아스날의 관심이 집중된 만큼 조속한 움직임이 필요해 이번에 가장 먼저 재계약 제안을 한 것이다.
 
아스날, 또 다른 공세 준비 중
 
발렌시아에 직접 방문하기도 전에 신임 축구 CEO는 모스케라 재계약 제안 승인에 나섰다. 현재 모스케라는 에이전트 및 가족과 함께 제안을 검토하며 향후 행보를 결정할 예정이다. 발렌시아가 자신에게 어떤 가치를 두는지, 그리고 아스날이 무엇을 제안하는지를 모두 알고 나서 선택할 것이다.
 
지난주 발렌시아는 아스날이 제시한 약 1,400만 유로 규모의 1차 제안을 거절한 바 있다. 영국 현지에서는 아스날이 발렌시아가 책정한 2,000만 유로에 근접한 금액으로 재차 공세를 준비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렌시아는 모스케라가 팀에 남길 강하게 희망하며 이번 재계약 제안을 내놓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49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